MY MENU

체험후기

제목

트러블 개선 후기남깁니다.

작성자
김봉선
작성일
2016.01.1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589
내용
수앤미를 처음 찾았을때 제 피부는 트러블이 많은 상태였습니다.
다른 관리실, 피부과에서도 꾸준하게 관리받았었지만 그때만 좋아지고 다시 또 시간이 지나면 원상태로 돌아가기 일쑤였습니다.
반신반의하면서 피부를 맡긴결과 엄청난 변화가 생겼습니다.
수앤미에스테틱에서 관리 받은 결과
먼저, 속부터 변화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수앤미에스테틱을 다닌지 몇개월이 지나자 주변분들이 얼굴색이 밝아지고 하얘졌다라고 많이 말해주셨습니다. 정성스러운 마사지와 팩도 많이 해주시고 꼼꼼한 관리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이를 계기로 저는 꾸준히 다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두번째, 트러블이 없어졌습니다. 저는 그날전이나 피곤할때 관리가 소홀해지면 바로 트러블이 올라와서 관리 받기 전 피부상태로 돌아가서 관리가 무척 어려운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곳에서 받은 이후로는 트러블이 막퍼지는것이 아니라 천천히 올라오고 그때 관리를 받으러오면 다시 가라앉아서 트러블 없는 피부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트러블 피부관리에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부담없는 가격 덕분에 꾸준히 다닐 수 있습니다. 원장님께서 제 피부상태를 점검하셔서 그에 맞는 프로그램을 계획해주십니다. 마사지도 정성스럽게 해주시고 팩도 많이 해주시고 꼼꼼한 관리도 해주십니다. 2시간 정도 관리받는데 다른 곳과 비교하면 가격이 저렴하고 만족도는 높습니다.
9월에 처음 관리를 받을 때 검색하고 후기를 보면서 수앤미 에스테틱을 찾았습니다. 트러블피부, 여드름피부가 많이 좋아지는 것을 보고 제가 후기를 봐서 온 것처럼 많은 분들이 이곳에 와서 변화를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0
0
  • 관리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 엄청난 칭찬으로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ㅠㅠ 만족하시다니 정말 뿌듯합니다 . 앞으로도 꼼꼼하게 처음같은 마음으로 관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8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